IT꿀팁

나의 에어팟 찾기, 아이폰 찾기 설정 간단 정리

으나님 2022. 1. 7. 22:35

이제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 속에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일상을 기록하는 여러가지 정보들과 사진들, 그리고 연락처까지 모두 휴대폰에 들어가있기 때문에 잃어버려선 안되는 중요한 물건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휴대폰 분실을 대시한 나의 아이폰 찾기, 나의 에어팟 찾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의 아이폰, 에어팟 찾기 활성화 방법



먼저 나의 아이폰 찾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설정에 들어가 맨 윗 부분에 있는 내 아이디를 클릭해주세요. 여기에 '나의 찾기'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곳에서 내 iphone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간혹 서비스센터에서 해당 부분들을 해제해놓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찾기 활성화를 시켜놓았습니다.



나의 에어팟 찾기 방법





에어팟 찾기를 위해서는 가장 먼저 아이폰 내 '나의 찾기' 앱을 실행해주셔야 하는데요. 앱이 꽁꽁 숨겨져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앱을 찾아주셔도 됩니다.




'나의 찾기' 를 실행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애플 기기들의 목록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11, 그리고 에어팟이 나타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이 탭에서 사운드 재생 외에는 활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법적, 군사적으로 제한이 되어 있다고 하던데, 해당 기능으로 사운드 재생까지는 활용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해보시면 좋겠죠?

사실 나의 찾기 기능으로 내가 가지고 있던 기기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기는 어렵기 때문에 유일하게 사운드 재생 기능을 이용한 편의성을 느낄 수 있는 기능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